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광주신용보증재단
신용보증
+
보증이용안내
보증신청가이드
신용보증이란
보증신청자격
보증종류
보증방법
보증운용내용
보증상품
자치구 특례보증
광역시 특례보증
금융기관 협약보증
정부 특례보증
보증상담예약
비대면보증신청
증명서발급
준비서류
컨설팅
재단소개
+
CEO인사말
연혁
설립근거 및 목적
C.I 소개
비전 및 미션
조직도
영업점안내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인권경영지침
인권경영활동
인권침해구제매뉴얼
인권경영 비전
인권침해신고
부패방지경영
ESG 경영
추진전략
고객센터
+
고객서비스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민원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알림마당
+
새소식
보도자료
매각 및 입찰공고
금리알리미
성공창업STORY (소식지)
카드뉴스
상권분석
홍보해요
정보공개
+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절차
사전정보공개목록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대상정보
경영공시
일반현황
주요 사업추진 현황
기관운영
대내외 평가
기타
제규정
공통 제규정
경영지원
신용보증
채권관리
X
신용보증
신용보증
보증이용안내
보증상품
보증상담예약
비대면보증신청
증명서발급
준비서류
컨설팅
재단소개
재단소개
CEO인사말
연혁
설립근거 및 목적
C.I 소개
비전 및 미션
조직도
영업점안내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부패방지경영
ESG 경영
고객센터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민원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알림마당
알림마당
새소식
보도자료
매각 및 입찰공고
금리알리미
성공창업STORY (소식지)
카드뉴스
상권분석
홍보해요
정보공개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절차
사전정보공개목록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대상정보
경영공시
제규정
신용보증
보증이용안내
보증신청가이드
신용보증이란
보증신청자격
보증종류
보증방법
보증운용내용
보증상품
자치구 특례보증
광역시 특례보증
금융기관 협약보증
정부 특례보증
보증상담예약
비대면보증신청
증명서발급
준비서류
컨설팅
재단소개
CEO인사말
연혁
설립근거 및 목적
C.I 소개
비전 및 미션
조직도
영업점안내
임직원 행동강령
인권경영
인권경영지침
인권경영활동
인권침해구제매뉴얼
인권경영 비전
인권침해신고
부패방지경영
ESG 경영
추진전략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민원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알림마당
새소식
보도자료
매각 및 입찰공고
금리알리미
성공창업STORY (소식지)
카드뉴스
상권분석
홍보해요
정보공개
정보공개제도안내
정보공개절차
사전정보공개목록
정보공개청구
비공개 대상정보
경영공시
일반현황
주요 사업추진 현황
기관운영
대내외 평가
기타
제규정
공통 제규정
경영지원
신용보증
채권관리
당신의 희망을 보증해드립니다
광주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
고객서비스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Q&A
클린신고센터
자료실
유관기관링크
민원신고센터
성희롱·성폭력 신고센터
부패행위 및 행동강령 위반신고처
환급보증료 조회
고객센터
Q&A
Q&A
작성자명
관리자
제 목
[re]왠 전화로 상담을 완료했다는게 그리 많아요.
상세내용
저희 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재단은 담보력이 미약해 제도권 금융기관으로부터 대출이 힘든 사업자분들의 자금융통을 돕는 기관이며
보증지원을 하기 위해서는 질의하신 고객의 개인적 정보. 예를 들어 신용등급, 자산과 부채의 규모 등등을 파악해야만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공개적인 게시판에서 상담이 이루어지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Q&A를 통해 다른 사람들의 고충이 어떤 것이며 나의 것과 같은가 가끔 홈페이지를 방문하는데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내용은 전화로 상담을 완료했다고 하는 내용이 대부분이어 내용을 볼 수 없으니 맨날 전화로 물어봐야 되는 것 아닙니까?
번거로움을 방지하기 위해서라도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답변을 올려주시기 바라며 귀 재단 직원의 상담 능력과 지식도 알아봐야 할 것이 아닌지요?
글쓰기
답변
수정
삭제
목록으로
다음글
[re]대출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이전글
왠 전화로 상담을 완료했다는게 그리 많아요.